~~국내여행~~/충청

(단양여행)만천하스카이워크

아름다운청년 2019. 3. 9. 22:04

슬슬 봄이오고 있습니다.

추위나 더위를 타지않는 사람인데도 봄바람은 좋네요.. 몸도 근질근질하고...

어른도 생신이 가까우니 어디든 떠나볼까요!

어딜갈까하다가 사라와는 후배가 단양대명콘도를 예약해준다니.. 단양으로결정!!

....

근데 단양을 안와본건 아니지만 그냥 여행목적으로는 처음인거 같네요!

그럼!!

도착하자마자 여장을 풀고 단양오면 누구나 들린다는 "만천하스카이워크"

이런걸 언제 만들었나!!!!입구에서 3000원내고 버스로 산꼭대기까지 올라오면 되는거죠!

버스에서 내리면 바로 만천하스카이워크가 나타납니다.

만학천봉 꼭대기에 전망대라... 전망대높이만 25m라는데....

달팽이 돌듯이 둥그렇게 걸으며 올라가게 되있네요.가봅시다!!!

어제의 음주가무가 아직도 해결되지않아 얼굴이 벌겄고... 술냄새는 진동을 하는 몸을 이끌고....

내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얼마 올라가지도 않았는데 단양읍내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푸른 남한강과 소백산줄기가 만나서 정말 좋은경치를 선사합니다

거기다가 인간이 약간 꼽싸리 낀정도!!!

꼭대기에다 잘도 만들었네 !!!!전망대에 다올라가면 어떠려나!!!!????

스카이워크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약간의 떨림이 있네요...

누구는 무섭다지만 이까짓꺼 무섭기는.....

아~~~휴!!!!!  술이 안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