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먹을 만한집

(인제식당)한국관~산채정식.더덕정식

아름다운청년 2018. 6. 15. 13:55

인제에 갔으니 인제에 맛있는집을 가보고 싶었습니다.

인제에서 나는 신토불이 우리음식으로....  뭐가있을까???/

우리 사무실에 어린친구들에게 찾아보라고 했드니 찾은집이 이곳 "한국관"입니다.

완전 인제읍내에 있습니다.

산채정식....좋아!!!!

느낌상 아마도 오래 장사를 한집인듯.

예전건물을 그대로 소소하게 고치며 바꾸며 장사를 한집인듯했어요....

건물 바깥에 메뉴가 음식의 사진까지 있는거보니 관광객이 그런데로 많이 찾는듯했어요.

산채정식에는 생선을 주는구만!!!!ㅎㅎㅎ

....

그래 비빔밥도 된장찌게도 좋아보인다...

이따 저녁에는 고기를 먹을것이니 점심때부터 고기는 안땡기닌깐...

실내가 고택을 개조한티가 많이납니다

시간이 점심시간 한참후라 손님이 없네요....

더더욱 평일이니...

질경이밥은 뭘까??????

아는거 먹자!

산채정식. 더덕구이정식....

난 더덕구이 정식으로.

더덕구이 정식 나물반찬이 안먹어 보든것도 있었고...

어떻게 만든것일까 궁금한맛도있고...

생선과 같이주는 산채정식

된장찌게가 파는 된장으로 만든게 아니라는걸 확실하게 알수있습니다.

단맛이 덜한데 맛이 예술입니다.

빈말이 아니고 정말 깊은맛이 있드라구요..

더달라고했드니 마구 퍼주드라구여....ㅎㅎㅎㅎ

더덕은 아무리 인제지만 자연산은 아닐것이니(욕심도 아무지네.ㅎㅎㅎ)

두당 \12.000  맛있습니다.

외지 나가서 많은 식당을 가서 밥을 먹어보지만 맛없으면 찍은사진 바로 삭제시켜 버립니다.

내 스스로가 잘못된정보를 줄수도 있으니...말이지요

이집은 먹을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