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경상

(함양여행)계곡트래킹 지리산 한신계곡(2013.07.21)

아름다운청년 2013. 7. 21. 19:18

지리산은 여러번 다녀왔지만...  백무동쪽으로는 한번도 가보지 못했습니다.

또 당일치기로 지리산을 간다는것도 여러가지 스케줄상 어려운이 있지요...

하여 함양 백무동에 팬션을 예약하고 지리산으로 출발.

....

동서울버스터마널에서 백무동까지 가는 고속버스로 한방에 이동...

5시간정도 걸리네요~~~~~

 

 

 백무동계곡은 펜션이 참 많기도합니다..ㅎㅎㅎㅎ

팬션에서는 백무동계곡이 한방에 내려다보입니다.

거대한 팬션지구인듯도 보이고....

어떠한자리에 건물을 지어도 조망은 아주 좋을듯.....

 

 

 

 

오후시간을 물놀이로. 술판으로 노닥거리다가......

내일 지리산 정상에 가야하니 일찍 취침!

 

근데!!!!!

이사람들이 새벽까지 노래부르고 하더니.....

그만! 떡이 됬나봅니다......

ㅎㅎㅎㅎㅎㅎ

천왕봉 등정은 나가리구나!!!!!!

 ....

ㅎㅎㅎㅎㅎㅎ   그럴줄알았다.~!!!!.....

그래도 그냥 귀경할수는 없으니 백무동의 한신계곡이라도 구경갑시다~~~

 

 

 

 

백무동 야영장!

세석대피소까지 6.5Km네요 5시간은 걸릴듯........

 

전에는 어땠는지 잘 기억이 없으니 지금은 시간을 제한하는가봅니다.

또 대피소예약이 안되있으면 올라 갈수없다고 하네요.

 

 

 

 

 

오늘의 목적지 "가내소폭포" 입니다.

물색이 무섭게 파라네요!!

 

 

 

되집어 하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