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먹을 만한집

(안산맛집)화정동 메밀꽃필무렵(메밀막국수집)

아름다운청년 2016. 3. 20. 17:00

토요일에 산에 다녀오고 일요일에는 어딜가기자 좀 귀찬은 날입니다.

그러던차에 점심을 집에서 해먹기 구찬아서 생각해낸,,,.

막국수집입니다.

전에 직장이 안산일때 가끔 오던곳인데 문득 생각이 나드라구요....

세수도 안하고 먹으러 출발!!!!!

 

"메밀꽃필무렵"

이름도 이쁘네..........

일반 그냥 가옥을 식당으로 쓰고있는데 ㄷ자형의 가옥

들어가면 마당이 나오고...... 정감있는 가옥구조죠.....

아파트가 많이  들어서기전에는 전형적인 우리네 가옥구조였죠.

그마당에는 식탁을 두고 빙둘러서 있는 방에서는 방바닥에 앉는 식탁이고.....좋네!

이집에서는 메밀국수말고는 다른것을 먹어 보지 않았는데....

변함없이 오늘도 다른것은 안땡기니 비빔과 물막국수 하나씩주문.....

혹시나 비빔이 매울줄 모르니 양념장은 따로 달라고하고.....ㅎㅎㅎ

 

뭐든 한가지만 하는집이 그렇듯 참 신속하게 나옵니다....ㅎㅎㅎㅎ

비빔막국수!!!

양념장이 올려져있지 않으니 낯선느낌이네!!ㅎㅎㅎ

양념장을 적당히 부어 비벼주시고....

물막국수!!

많지 않은 양념장을 약간 넣고 휘휘 져서 .....

 

근데 보이시나요???

약간의 기름을 친것 같은 느낌!!

섞어도 잘섞어지지 않는 뭔가가 있습니다....

고소한것을 보니 챔기름인거 같기도하고.....들기름인가???

느낌은 약간씩 다릅니다만 요근자에 먹었던 막국수중에는 최고의 맛이 아닐까 샆습니다.

(우열을 가리기 어렵지만)

육수와 기름과의 조화!!!

면과 김치와 같이 먹으면 아삭한맛과 막국수가 잘어울립니다...

 

비빔막국수는 추워서 좀~~~~~~

 

대문 밖에 앉아 커피한잔할수 있는 정자를 같다놨네요!!

좋아하는 국수로 아점 잘해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