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먹을 만한집

(시흥시맛집) 정왕동 스시포차 야타이

아름다운청년 2016. 3. 21. 17:32

저는 회를 그리 좋아하지는 않지만 초밥은 상당히 좋아하죠...

회에 다가 이슬한잔이 생각나는 월요일 한잔해볼까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술을 잘안하니 월요일에는 한잔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고)

사실!!!

이집 스시포차는 상당히 오래된 식당인거 같은데 나만 근자에 알게된거드라구요

딱 들어서면 포장마차(야타이)라고는 해놨지만 엄청 고급스러운 느낌이

전해져옵니다.....

입구 위에는 메뉴판인지 값도 써있는것 같기도하고...

그나마 돈으로 마구 가려놔서 보이지도 않구요

스시포차특선이 \45.000  생선초밥이 18.000

이라고 써있긴한데.....  뭔가 지켜질것 같지 않은 느낌!!!

노땅 티내지 않을려고 테니블에 앉지 안았죠!!!ㅎㅎㅎㅎ

음식을 주시는 사장님이 불편할것 같기도하고...

조명 불빛이 너무 잘어울리네......

한쪽 구텡이에는 LP판이 잔뜩 있는데.....

사장님이 요리를 하시면서도 계속 신청곡을 틀어주시고....

그냥CD보다 노래의 깊이가 있다네요.....

그렇게 생각하고 들으니 그런거 같기도하고

술 때문에 그런가????

계속 음식이 나옵니다.

근데 먹느라 바빠서 사진을 다 못찍었어요....

술먹다 생각난 것만  찍었다는 ......

초밥~~~

돼지고기~~~초밥집에서 덤으로 주는 돼지고기가 환상이라하면 좀 이상하려나!!!

 

 

자연산회!!! 꼭 속초의 바닷가에서 바로 먹는 맛입니다.

대가리구이

이것도 참!!!!

초밥집에서 튀김이 예술이라고 하면 좀 이상하지만

난생 처음 먹어본 딸기튀김....

누가 딸기를 튀길 생각을 했을까요?... 입안으로 들어오자마자 딸기가 안전 녹아버립니다.

또 새우튀김은 완전 새우깡맛....

새우튀김맛과 새우깡맛의 차이가 궁금하지 않나요????ㅎㅎㅎㅎㅎㅎㅎ

회와 초밥과 함께 음악을 들으면 술을 한잔하고,,,,

(나중에 안일이지만 내가 인지하지 못하게 많이 마셨드라구요....)

마지막으로 해물라면!!!

해물이 안보이죠???

근데 해물라면 맞습니다.......

 

이곳 정왕동 스시포차 야타이는 사장님의 정감어린 운영이 더 돗보이는곳입니다.

음식도 정갈하고 추천할만 합니다만 ...

알아서 손님의 취향을 잘 잡아내시고....맞는음식을 주시는것같은 느낌....

내게 선택권이 없는게 이렇게 좋을수가!!!!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