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먹을 만한집

(시흥맛집) 물왕동 리얼게장

아름다운청년 2016. 6. 19. 09:52

영흥도 놀러 갔다가 점심으로 맛있는게 없울까(?)하고 무작정 물왕저수지로.....

가다가 생각난것이 간장게장집입니다

지나 다니다가만 보고 들린적이 없었는데.... 오늘한번 가봅니다....

리얼게장?   진짜게장이란 소린가요???

꽃게도 중국에서 많이 수입하니 질이 차이가 많겠지요!!

또 금년은 꽃게가 아주 흉년이라 비싸긴 할것인데......

리얼게장은 연평도에서 잡은 꽃게를 쓰는가봅니다....

하긴 중국산도 우리나라에 마구 넘어와 잡는것이니 ..

중국산도 똑 같은 바다(서해)에서 살던놈들 인거는 마찬가지 일것인데.ㅎㅎ

점심특선이 \17.000원이니 싸지는 않죠??

게다가 돌솥밥이면 2000원추가.

그리 싼음식이 아님에도 식당안에 사람이 많아서 약간 의아했고.

예약을 하는사람이 많아서 또 의외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약간 기다리기까지......ㅎㅎㅎㅎ(음!!!  맛있나보군!!!!!)

우리는 이왕 온김에 연평정식으로 먹어보기로......

\25.000원

 

주문하자마자 바로 토마토셀러드를 줍니다

겁질을 버껴서 소스를 얻어주는데  그런데로 맛있어요!

근데 이거 먹고 한참을 지루하게  기다렸습니다.

그냥  갈래도 먹은게 있어서 간다 소리도 못하고.....ㅎㅎㅎㅎㅎ

드디어!!

메인메뉴 등장  냄새.비주얼이  상급인게 표가나네요.

게딱지에 다가 밥을 비벼먹기도 적당한 크기의 꽃게~

죽이는데!

두당 한마리씩 주는 새우장!

약간은 게장과 다른느낌 달짝지근한 맛이 나는......

오늘의 게장과 어울릴거란 생각은 안드는 조기

정갈하고 정성을 들인 표가나는 반찬들.....

또 밥을 그냥 공기밥을 주는게 아니고 각각의 돌솥밥을 줍니다.

밥을 덜고 그돌솥에 물을 부어둔후.... 간장계장과 밥을 먹은 다음  누룽지로 입가심~

역시 간장게장은 고급음식입니다

가격이 싸지는 않아도 먹고 난후 확실히 잘먹었다는 생각이 드는 포만감!!!

어른들 모시고 다시 오고 싶어지는 맛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