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먹을 만한집

(평창맛집)대화면 송목막국수

아름다운청년 2016. 7. 10. 08:42

동네 산악회에서 평창에 금당산을 간답니다.

그래서 무게도 좀 줄일겸 따라 나섰다가.  산행을 마친후 점심 먹으러 가게된 막국수집입니다.

그러닌깐 내가 자발적으로 찾아간건 아니라는거죠!

산악회 대장님이 나름 산에 다니시면서 알고계신 맛집이었던거죠....

평창의 이 시골에 사시는분들도 많지 않은곳에 맛집이라......

 

어라~~~~식당이 참  정감있는 모습이죠!!!!

아마도 현대식 건물이었으면 맛집으로 안먹어줬을것 같은 느낌이네요!!!!ㅎㅎㅎㅎ

"송목막국수"

옛날 그냥 건물에 문만 덧데어논 건물!!!!

아마도 단체 손님이 많이 오는지....'

우리 같은 산악회 단체는 바로 옆에 별관으로 가랍니다...

ㅎㅎㅎㅎ 사람이 많아서 내의사는 묻지도 않고 비빔막국수로 먹으랍니다.....

아마도 개인적으로 왔으면 편육도 시키고 막걸리도 한잔 했을것인데...

일개 산악회 회원 주제에 토를 달수가 없어서 가만히 있었습니다.

편육먹고 싶다고 하면 혼날것 같은 느낌!!!!

간단하게 주는 밑반찬!

국수 종류를 워낙 좋아하는터라 많이 먹어봤는데....  송목막국수는 어떤 맛일까????

80명이 넘는 인원인타라 왁자지껄한 분위기 속에 막국수 한그릇!!!!

도회지에서는 7~8천원하는데 약간 싸기는 합니다....

 

비빔인데도 약간의 육수가 들어있는데.

육수의 색갈이 검은 빛을 띕니다.

거기다가 참기름 냄새가 고소하게 나네요......

 

먹어봅시다~~~~~~~

오이채를 잔뜩 넣었는데.... 면과 같이 씹히는 맛이 그런데로 좋네요!!

고기가 들어있었나?????

시골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 여러 재료들로 이정도의 맛을 낼수있다는것은

평균이상의 점수를 주고싶은 마음입니다....

 

잘먹었습니다!!!! 평창 갈일있으면 또 들릴께요!!! 그때는 편육까지 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