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먹을 만한집

(밀양맛집)홍릉불고기

아름다운청년 2016. 10. 23. 14:00

 이런산행을 도데체 왜하나?하는 느낌으로 열라 고생한후

밀양시내로 이동했어요.

하긴 이제껏 밀양을 처음 와보는듯도하군요....ㅎㅎㅎㅎ  씨크릿 썬싸인~~~

밀양~~~분위기있는데.......ㅎㅎㅎㅎ

홍릉파불고기???~~들어보지 못한 말인데.... 어떤걸까????

산악회따라가면 시키는데로 맛있게 먹어주면 되는거지요....ㅎㅎㅎㅎㅎ

 파불고기?????

파는 온데간데  없고 불판에 다가 종이만 깔아놨네.....종이??? 왠 종이???

기냥!!  등산뒷풀이 삼아 쏘맥이나 달리자!!....

올만에 산행이라 몸이 만신창이가 되었으니 윤할류를 넣어줘야지.......ㅎㅎㅎ

 쏘맥한잔하고 이따 버스타고 갈때 생리현상때문에 고생하지 않으려고

소주를 마셔야지....라고 생각하며 한잔 더 따르는  순간  바로 소고기가 얻어졌어요.....

아하!!!불고기.....그렇지!!  불고기라했지.....소불고기.....

좋구나!!!!ㅎㅎㅎ

근데 종이위에다???첨보네!!!

 소불고기가 익어가고..... 기냥먹는건가??라고 생각하는 순간 길게 썰은 파를 이빠이 가져와

다익어가는 불고기와 마구 섞어주드라구요..... 오호!!!!

 이거 였구나~~~~

그래  이거 였어~~~~

불고기도 그냥 맛있지만 파와 먹으니 더 맛있어지는 느낌 '

파의 향이 볼고기의 맛과 아주 잘어울리는맛...

무슨 특별한 음식 만드는 노하우가 없어도 그냥 조합으로만도 좋은 맛인듯....

이집 사장님이 처음 생각했을까??/

아니 전에도 이렇게 먹기는 했겠지만 이집에서 상품화 했겠지.....!!

 하긴 이집음식이 전체적으로 맛있습니다...

밀양가면 가 먹을만합니다.....ㅎㅎㅎㅎ

 올만의 산행과 구름속 산행으로 만신창이의 몸을 좋은 음식과 이슬로 달리고....

귀가합니다.

이제 100대명산 몇개나 남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