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먹을 만한집

(사당역맛집)전주전집

아름다운청년 2017. 5. 27. 17:00

수년전에 관악산 산행대장을 할때부터 사당역인근에서 뒷풀이도 많이하고. 술도 많이했는데

전집골목이 있는거를 몰랐습니다....

방배동에 사는 동지가 맛있다고 가자고한 전집입니다

막상가보니 산행하산 시간쯤 부터 배낭맨 분들이 식당가득이네요....

전주전집~~~  전집이 여기뿐만아니라 많이들있는데. 유독 전주전집만 붐비네!!

오래된식당이라고 느껴집니다.

전에는 1층뿐이었는데 지금은 2층도있고 지하도 있고 식당이 잘되다보니 확장했다는군요..

전은 기름을 좋은거 써야한다는데.....ㅎ

우리는 2층올라가라고 해서 무거운다리를 이끌고 ....ㅎㅎㅎㅎ

....

깍두기는 산에 간다고하니 굳이 따라오드니 전체적으로 산행에 방해만 했다는....

그거봐!! 오지 말라고했잔아.....

맛이갔군!!!!

한잔하고 먼저가~~~~  난 달리고 갈께!!!!

정확히 막걸리집 처럼해놨네요.

가운데는 커다란 비닐봉지가 있는데  조금 있으니 빈 막걸이통이 금방 가득차드라구요!!!

다양한 막걸리!

우리나라에 이렇게 많은 종류의 막걸리가 있었나!!!!ㅎㅎㅎㅎ

장사가 잘되는 집은 뭔가 달라도 다른가봅니다.

메뉴가 다양하다고 할까!!

우리는 그냥 모듬전을 시켰지만 다양하게 주문할수 있어서 좋을듯!!!


세트메뉴!!!  너무 많아  복잡해보이기까지!!!ㅎ

모듬전을 두번에 나누어 주는데....

그런데로 먹을만합니다/....  값도 적당하고.....

양도 그런데로 많아서 요기꺼리도 되고.

산행후 사당으로 하산하면 가볍게  자주 올듯!!!

맛이요???  맛있습니다..  돈버는데는 나름 다 이유가 있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