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먹을 만한집

(인천 논현동 국수집)공릉동 원조 멸치국수

아름다운청년 2017. 6. 6. 14:04

요세 3.500원짜리 음식이 있긴한가요....????ㅎㅎㅎ

바다 건너 인천 논현동으로 "노무현입니다"영화보며  올만에 문화생활을 좀하고

그냥 올수 없으니 싸모님 외식을 시켜드려야겠죠.ㅎㅎ

외식이라고 하니 좀 민망하긴하네!!


멸치육수가 예술이라는 공릉동 멸치국수집을 왔어요

논현역앞 상가 안쪽에 있어서 그런데로 찾기는 쉽네요....

그런데 우리가 생각하는 여느 맛집하고는 약간 다른 분위기이라 여기가 맞나?? 라고 느껴지는데..

어째건 들어서면 멸치육수 남새가 가득합니다.

11시라 약간이른 시간인데도 몇개 되지도 않는 테이블이 거의 만석이네요...

메인이 멸치국수인데 \3.500이라...

요새 라면 김밥 말고 \3.500짜리 음식이 있긴한가요???

우리는 비빔하나 멸치하나 !

옆테이블에서 먹는거보니 약간 약이 적을것 같아 멸치국수는 곱배가로.....

비빔국수는 아예 비벼서 나오네요....

곱배기 멸치국수 약간 작은 덩이를 하나 더주는식입니다.

사실 그냥일반국수를 먹어도 성인기준 적당한 양이라고 생각은 들긴한데 

내가 욕심을 좀 부려보려고... (이놈의 식탐이 살찌는데 일조를 하죠)

반찬은 지나치게 평범해서 패스....(없으면 아쉽지만)

멸치국수는 멸치육수가 정말 맛있습니다....

아마도 다른 감미료를 하나도 넣지 않은 멸치  그냥그대로의 맛과향.

다른고명이 없어도 멸치맛으로도 좋았어요.

메운고추가 들어간 양념장을 적당히 넣어 먹으면 메콤하니  좋드라구요....

아점 국수 한그릇으로 잘먹었습니다,,  둘이 \9.000원!

이거 사주고 외식했다 애가하지 말라고 싸모님이 그러겠지만 저는 좋드라구요.

단 아쉬운건 김치가 중국산이었다는거...  중국집도 아니고....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