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먹을 만한집

(춘천식당)춘천사랑 숯불닭갈비

아름다운청년 2017. 7. 22. 17:08

우리가 보통 닭갈비하면 철판에 야채를 넣고 볶는거만 생각하잔아요.

그냥 닭고기를 구워먹는 다는 생각을 하지도 않고 먹어본적도 없어요.

그래서 호텔사장님의 추천으로 예약까지하고 먹으러 고고고~~~

하루 묶는 호텔사장님과 친한건지. 정말 맛집인지는 알수 없으니...ㅎㅎㅎㅎ

알쓸신잡의 영향인지 광광객이 어딜가나 보이고.. 군바리도 많고

춘천이 들썩들썩한은 느낌이랄까!!!!

식당은 작지않은 식당이고. 시간이 약간 일러서 그런지 만석은 아니네요.

뭘먹을까 궁리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메뉴는 이미 정해져있으니.

우리는 양념닭갈비로....

사장님이 피규어를 좋아하시나보군요,

벽에 한가득 아예 선반을 만들어 두었네요,

짜~~~~~~잔!!!

드디어 신속하게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전혀 색다른 느낌의 닭갈비.....

그럼 돼지고기 굽듯이  구워 봅시다....

다리살로만 고기를 준비했다는데 한덩어리씩 잘도 만들었습니다....

돼지고기 굽는 방법그대로......

닭고기라고 하지 않고. 닭갈비라고 하는 이유가 예전에는 갈비 먹기가 힘들어

닭고기를 먹어도 갈비라 하면 더맛있게 느껴젔을까요.....

맛이요 그런데로 괜찬습니다

여러군데서 먹어보질않고 처음 먹는거라서 정확한 맛의 평가는 내가 할 형편이 않되네요!!!!

몇인분인가를 추가해서 먹고는 이슬에 거나해져서.... 

나중에는 맛의 분간도 못했는데 어째건 확실한거는 소주안주에는 잘맞드라구요...

확실한 요기거리도 되고요....


나중에 마무리로 시킨 막국수는 좀 그렇긴한데...

사장님말이 다른것을 석지않고 메밀만으로 해서 그렇다네요.

2층이 메밀국수집....

배불러서 국수는 남겼네!!!!

도시락으로마무리 한끼 잘해결했습니다...

2차갑시다~~~~~~~춘천까지 놀러 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