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먹을 만한집

(양구맛집)내장국밥 옥천식당

아름다운청년 2018. 12. 6. 16:20

이제는 날씨가 재법 쌀쌀합니다.

양구에 일보러간김에 점심시간이라 우연히 가게된 국밥집이죠.

양구가면 뭘 먹을까 생각해봐도 대표적인 음식이 생각 나질 안드라구요...

그래서 그냥 검색해서 시내에 있는집을 찾아 간겁니다..

근데 약간 이상합니다..

아주 이른점심시간인데 식당안에는 이미 많은 손님들이 있고 또 한가지 음식밖에는 팔지

않더라구요,...

양구같은 작은읍네에 한 식당만 붐빈다....

이상해!!!  뭔가 있어!!!!

전에는 편육도 했었나본데 지금은 안하는지 종이로 가려놨네요...

단 한가지의 메뉴!!  뭔가 비범함이 있을것 같지 않나요!!!!

들어가지마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김치 셋팅... 인원수만 말하면 끝!

취향에 따라 잘게썰은 고추를 넣으라는가봅니다...

신속하게 내장국밥 등장 !!

처음보는 비주얼입니다...약간의 우유빛깔도 나는것 같고...

일반적으로 보는 국밥이랑의 좀 다릅니다....

밥과 내장만 들어있어요....

약간의 텁텁할수있는 순대는 없고 오직 내장만

그렇다고 내장의 많이 들어있는것도 아닙니다.. 적당히!!!

나의 취향데로 고추넣고 새우젖으로 약간 간을 더하고 거기다

고추가루를 좀 더추가.....

오~~~~~~~호~~~~~~대~~~~~~박!!

오~~~~~~~호~~~~~~대~~~~~~박!!

이것저것 설명할필요 없습니다.

간결하면서도 깨끗한맛!!

부드러운 매장과 밥과 국물이 조화를 이룹니다..

내가 후추를 지나치게 좋아하니 더맛있다 생각할수도 있지만 어째건 맛있습니다.

같은 내장으로 이렇게도 만들수 있구나!!!

이제까지 먹어본 국밥중에 최고라해도 손색이 없겠습니다...

국물까지 하나버리지 않고 깨끗히 비웠네요....

강추!!!

"양구읍 중앙길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