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행~~/일반.종주.트래킹

군산 고군산군도 선유도 트레킹

아름다운청년 2019. 12. 28. 23:39

군산의 고군산군도를 갑니다.

선유도를 비롯하여 야미도.신시도.무녀도.장지도.대장도 등등...

전에는 배로 가야했지만 지금은 새만금방조제가 생기고 고군산대교.선유교.장지교등이 생겨서

차로갈수있는 육지가 된 섬입니다.

그중에서도 면적이 제일 큰지는 모르겠지만 선유도가 대장쯤 하는가봅니다.ㅎㅎ

....

동네산악회가 간다기에 할일없는 주말에 코바람이나......ㅎㅎ

육지와 연결되다보니 여행지로 관광지로 많이 개발을 하고있는 느낌이네요!

스카이루지..

한방에 많은 섬들을 돌아다녀볼수있는 섬여행...ㅎㅎㅎ무인도도 많겠다!!

해안가를 따라 테크를 잘해두어서 따라 트래킹 시작!!!


하긴! 아무도 찾지 않던 외딴섬보다는 약간은 시끄러워도

사람 냄새나는 그런곳이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현주민들은 싫어 할까??

해안가에 산책을 할수 있도록 만든 테크가 은근히 어울리기도하네!!!ㅎㅎㅎ




선유도 안으로 돌아 바닷가를 걷다가 선유봉을 오릅니다.

명사십리해수욕장이 보이는구만요.

여름철에는 놀기 좋겠어요!

왼쪽이 장자도 오른쪽이 대장도.대장봉도 보이네!!

경치 죽이는구나!!!


바다에 한점 한점 떠있는듯한 섬들.  이래서 군도라했겠지!!

112m 선유봉 도착

역시 바다는 약간 높은곳에서 봐야  좋아!!!ㅎㅎㅎ

다시 장자교를 건너 장자도 지나 대장봉으로...




한시간이나 걸었을까 지나온 선유도와 장자도

대장봉 142m




여름에 다시한번 오고싶은 군산 고군산군도 선유도였어요.

그때는 캠핑을 하든 민박을 얻던 한 이틀 있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