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먹을 만한집

(제주식당)다올정식당

아름다운청년 2020. 3. 12. 00:09

살면서 여러 평지풍파를 겪는건 나만이 아닌가봅니다.

약간은 기복이 있어야 인생이 살만하고 다이나믹한거겠죠.

나의 어려움이야 내능력으로 노력여부에따라 해결할수 있지만.

몸이 많이 아픈것은 나의 능력여부와는 관계없이 힘들거같습니다.

.....

사설이 길었네!!ㅎㅎㅎ

어째든 몸이 편치않은 친구와 오직 비행기값이 싸다는 이유로 또 제주도를 갑니다.

나라는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힘들어하는데. 나만 놀러다니나!!!ㅎㅎ

이럴때 일수록 여행도 가주는게 좋을듯도 싶고요.

....

제주도에 도착하자마자 어찌어찌 알아넨 식당입니다.

현지 로컬식당이랄까????  "디올정식당"

제주도에 사람(여행객)이 씨가 말랐다드니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요.

사람이 참없어요!!

그러나 관광객은 없는데. 다올정식당은 기다리랍니다....ㅎㅎㅎㅎ 손님이 많다는애기겠죠!

....

 음!! 맛있나보군!!!

얼마 안기다리고 입장 ....제주도에서 8.000이면 괜찬은 값인데...

수육.생선도 추가할수있고...

그림상 갈치조림도 맛나겠네!!

설마 제주도에서 캄차카반도에서 잡은갈치(냉동)를 주지는 않겠지...ㅎㅎㅎ

짜~~짠~~~~~~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수육도 잘삶아서 야들야들하고. 갈치도 냉동이 아닌게 확실합니다..

파김치며.나머지반찬들도 아주 맛있네요....

심지어 양념게장까지.

여기야말로 관광객 눈탱이치지않고 장사하는 동네주민들이나 오는 식당 맞습니다!!

.....

여러말 필요없어요....이도동맛집 추천!!

(제주시 동광로 16길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