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서울.경기.인천

(옹진군캠핑)장봉도 한들해변캠핑+조개잡기

아름다운청년 2020. 5. 16. 10:10

옹진군 장봉도 한들해변으로 캠핑을 갑니다..

영종도의 삼목선착장에서 장봉도행 배를 탑니다.

장봉도를 여러번 갔었는데 한번도 조개캐기는 하지 않아서 이번은 조개잡이하려고

가는거죠....

장봉도의 여러 해변중에 어디가 조개가 많이 잡힐까....

연구를 한결과 한들해변에서 모시조개가 많이 잡힌다는 정보를 입수.

이번은 볼거없이 한들해변으로 갑니다.

배에서 내려 잠깐을 달린후....한들해변 도착!

텐트하나당 4인기준 3만원을 내고 적당한 자리를 찾아서 집을 지어야겠죠.

주변 경치는 예술이네!!

아직은 약간 이른감이 있는데도 캠핑족이 많구만...

사실  우리는 텐트가 코닥지만 한거 두개였는데 텐트가 작은거라고 했드니.

마음씨 좋으신 사장님부부가 한개값만 받았다는.....ㅎㅎㅎ  감사!!!

꼭  뭘하지 않아도 그냥 앉아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바닷가네요!

슬슬 물이 빠지고 있구만..

얼른 두개의 텐트를 치고 바닷물이 빠지기를 기다리며 낮잠이나 한숨 자야겠구만..

원래 전문가는 맨 마지막에 나서는거라 했나요??

내가 낮잠을 자는 사이 아마추어 둘이 나가서는 2시간을 헤메고도 수확물이 영 아니드라구요

전문가가 나서야하는가???ㅎㅎㅎ

그렇다면 난 한손만 써야겠군!!

두손 다쓰면 조개가 씨가 마를것이니

물이 빠진 바다로 나가 그냥 바지락 캐듯이 마구 모래를 판다고 잡히는게 아니고.

모시조개는 8자모양같기도하고 눈사람모양같기도한 작은 숨구멍을 찾아

공격하면 약간은 깊이 숨어있다는 사실!!

전문가가 나서서 한시간만에 5Kg이상은 잡은듯하네요.

잡는재미 먹는재미 마시는재미..힐링이 되는 장봉도 한들해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