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먹을 만한집

(시흥시 맛집)정왕동 송이족발 정왕점

아름다운청년 2015. 6. 16. 18:00

사실 내가 사는 시흥시 정왕동에는 외식으로 먹을만한 식당이 거의 없다 싶습니다.

남들과 맛있고 좋은식당을 공유하는 것도 정보화시대에 걸맞는 짓인데..

맛없는집을 공유해바야 무슨소용이겠어요?

 

이곳저곳을 방랑하며 살고싶은데  가는곳마다 그곳의 맛있는음식을 먹어보고싶어 ....

열심히 다른 블러그의 글을 보고있죠....

나도 그 정보공유에 일조를 해볼까요..ㅎㅎㅎ..

 

돈받거나 꽁자로 밥얻어 먹고 쓴글이 아니니 지극히 주관적인거는 사실입니다...

 

그럼!!!

여기 송이족발 정왕점(시흥시 정왕4동 소재)은  아들 때문에 알게 되었는데요.

아들이 친구들과 먹어봤다며 호들갑을 떨면서 알려준곳입니다.

그후로 여러번 와서 먹기도하고 배달시키기도 하고 했죠... 오늘은 한가한날....

일찍 저녁 겸하여 한잔합니다.

 

체인점인거를 오늘에서야 알았다는.....ㅎㅎㅎ

우리가 첫손님인가보네요....ㅎㅎㅎㅎ

1층은 그냥 배달이나하는 그런식당 같은데 2층은 은근히 분위기 있어요....

이곳 정왕4동에서도 상가지역에 있지 않고 아파트 단지상가에 있어서

약간은 사람 눈에 잘 안띄는곳에 있죠!

근데도 사람들이 많이 옵니다.

사설이 길었네........ㅎㅎㅎㅎㅎ

앞다리와 뒷다리의 가격이 다르죠 차이가 5.000원이면 많이나는건데...

 

어째거나  앞다리로 반반시켰어요... 같은 족발을 다양하게 먹어볼수 있는 좋은 메뉴인거같에요.

 

족발을 주기전에 주는 순두부찌게인데 무한리필이고 이것도 또한 아주 맛있어요.

이 순두부찌게만으로도 한끼는 해결할수 있는정도.....

자~~~~~~~반반족발입니다.

가운데 긴뼈로 구분해놓는 센스까지..... 그냥족발은 아주 부드럽습니다.

양념 족발은 매웠으면 했는데  그리 맵지는 안았다는 ......

특별히 족발을 삶는 방법이 있는것 같에요.....부드러운 맛  식어도 맛이변하지 않는맛.....

족발의 양이 적지 않아서 반도못먹고  만취했네요......

우리는 먹지 안았지만 "날치알주먹밥"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순하리소주가 인기라더니 여기있나보네..... 술을 셀프랍니다.

가까우신분들은 한번씩 드셔보세요.... 그런데로 먹을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