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먹을 만한집

(수원 맛집)구운동 강릉해변 메밀막국수

아름다운청년 2015. 6. 10. 14:14

돈을 받거나 음식을 꽁짜로 먹고 쓰는 맛집 후기가 아니니 지극히 주관적입니다..ㅎㅎㅎ

..

수원에서 안산으로 가는 길에 서수원버스터미널있고 이마트가 있는 구운동사거리에  막국수 집이있어요.

내가 워낙 면 종류를 좋아 하기는 하지만 이집은 어려번 먹으러 왔었죠!

여름인지라 뜨거운 국물음식은 별로고... 직원들을 꼬셔가지고.... 막국수를 먹으러 고고~~~고고~~~고고~~~

다 나같은 생각인지 식당안의 사람들로 꽉 차있네요....

대충 5분정도 기다려서 자리를 잡을수 있었어요..

여름이 아닌때는 기다리는 경우는 별로 없던것 같든데...

여기 "강릉해변막국수"는 체인점 인가본데. 정주영회장님이 드시고 가셨었나보죠....

아마도 모든 체인점이 이사진 하나씩은 다 걸어 놨을듯......ㅎㅎ

원재료가 모두 우리나라 꺼네.....마음에 들어....ㅎㅎㅎㅎ

동포아주머니에 콜에 따라 순종적으로 주문을하니  바로 김치를 가져다 줍니다.

열무김치가 아주 맛있어요....

나는 무 절인거는 안좋아해서...패슈~~~~

물막국수 내가 사진을 찍기도 전에 섞어 버렸어요........ㅎㅎㅎㅎ

열무김치를 살짝 얻어서.. 한입에 넣으면  맛이 굳~~~~~

나는 비빔막국수  자르고 비비고... 약간의 겨자와 식초......

냉면하고는 또 다른 부드러운맛과 싶임이 목으로 느끼며 넘어갑니다.

'음~~~~~~~좋아!!!!

얼듯 보기에는 약이 적어보이지만 막상 먹어보면  적지 않습니다.

곱베기는 혼자 먹을수야 있지만 양이 만만치 않아요....

비빔막국수에 같이주는 육수인데  내가 좋아하는 미원맛이 확 느껴집니다.

정말 미원을 넣는지 는 알수없으나... 내입맛에는 잘맞아요.....

이 막국수집은 저뿐만아니고 이미 많이들 알려진집이어서.... 그런데로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집입니다.

여름에 점심으로 한그릇씩 할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