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먹을 만한집

(대전 갈마동맛집)초가집

아름다운청년 2016. 8. 21. 21:00

쬐끔 멀리 놀러갔다가 상셩하는길에 들리게 된 식당입니다.

물론 제가 전부터 알고 있을리는 만무하고...

대전에 사시는 전문가와 같이 간거죠....

식당입구에 다다를때까지 입에 맞으실려나 걱정하는척도 하시드라구요

고속도로를 달려 약간 늦은 시간에 도착을 하였는데.....어라~~~~~ㅎㅎ

뭐!! 그닥 별다를거없는 메뉴입니다...

대전이 서울보다 물가가 싼지 가격이 훨씬 싼거는 인정,,,,,

아주 고급진 음식종류는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우리네가 먹는 그런종류들이라

친근감이랄까 더 좋았어요..

하긴 내가 좋아하는거지만요....ㅎㅎㅎㅎ

늦은시간인데도 거의 빈자리가 없을정도로 왁자지껄합니다....

ㅎㅎㅎㅎㅎ

수상하군!!!

나의 동의도 없이 같이 가신 전문가가 마음데로 미리 주문한 음식이 나옵니다.

처음으로 김치찌게...

김치찌게의 맛은 김치의맛이 90%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오호~~~훌륭한데!!!

국물이 많지않은 자작한 찌게!

두번째로 모듬전~~~만원....ㅎㅎㅎㅎ

김치찌게는 더끌이면 맛있다니 더끌이는동안

오늘의 하일라이트

두부 수육이 나왔습니다...

이런 수육은 처음봅니다....뭐 두부와 수육을 같이 줄수는 있지만

10가지정도의 김치를 골고루 같이 주는집은 처음입니다.

같은 배추김치라도 겉절이.약간 많이 익은거...갓김치.열무김치...오이까지

고기나 두부와 싸먹는맛이 아주 제각각 입니다.

뭐라할까요!!  순한맛이 아닌 화려한맛이랄까!!자기의 개성을 모두 발산하는맛

이게 \25.000이랍니다

소주 10병은 먹을듯

,,,,,

너무 칭찬했나  그만해야지 .....집가까이 있으면 좋으련만....

같이 가주신 전문가 돈으로 얻어먹은것이니 지극히 주관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