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선 호~~/일상다반사

2018 문재인 대통령님 달력

아름다운청년 2018. 1. 5. 16:33

문재인 대통령님 달력입니다.

생각지도 안았는데  절친이 제것까지 주문했다며 주더군요.

달력의 값어치를 떠나 얼마나 반갑던지........

아마도 나라에서 만들지는 않았을거고 다음카페 젠틀제인 차원에서 제작했나봅니다.

어째건 즐겁네요!!!

꼭 청와대 손목시계를 받은 느낌이랄까????ㅎㅎ

사진 밑에는 아주 작게 언제 어디인지를 써두었네요....친절하기도 하셔라!!!!

인상과 마소가 너무 좋으십니다...

뭘 드시려고 하시기에 이리 집중하시는지???ㅎㅎㅎㅎ

그 다음장은 존경하는 노무현대통령님 사진도 있네요....

한장한장 넘기며 사진을 음미해 보는 재미까지 있네요.....


오호!!! 특전사 사진!

군대도 안갔다온 인간들이 거들먹 거리는거 보면 기가차는데..,..,

감히 특전사 나오신분에게 종북이니 뭐니..,  알수 없는 인간들 참 많습니다..

그리고 표정이 이리 다양했던분인가요...

새삼 알았습니다....ㅎㅎㅎㅎ












사실 문재인 대통령님을 좋아하고 존경합니다만

임기가 끝나시는 날까지 존경한다는 말은 안하려합니다.

민망하기도하고 나뿐만아니고 더미나은 분들께 존경받으실게 뻔하여.. 내가 먼저 나서서 설레발 치지 안으려구요

.....

정치한다는분들중에 국민을 위한다고 겉으로는 행세하지만 나에게 돈만되면 무슨짓이던 했던 분들이 있죠...

문재인 대통령님은 이나라를 나라답게 바로 잡으실거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내가 자식들에게 물려줄게 아무것도 없어

나라다운 나라!

정의로운 나라!

편법이아닌 상식이 통하는 나라!!를 물려주고 싶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김 선 호~~ >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세계 초일류국가~~대한민국  (0) 2018.06.14
대한민국은 문재인보유국입니다  (0) 2018.06.13
화계사 천도제  (0) 2017.10.09
유미정농장  (0) 2017.10.06
동원아파트  (0) 2017.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