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휴양림

(진안휴양림) 국립운장산자연휴양림

아름다운청년 2019. 9. 1. 17:22

운장산 산행을 하고는 바로 국립운장산자연휴양림으로 ....고고고!!!

산행이 힘들지는 안지만. 멀리 전라도 진안까지 와서는 바로 상경하기는 싫었어요..

다행히 주말이 아니어서 그런지 자리가 있네요,,,

직원들이 정감있게 사투리를 쓰시면서 반겨주시네요....

공기좋은곳에서 씻고 쉬었다가면 좋을듯요.

여기는 연립동

우리는 휴양관 예약 ~~~박달나무방

방크기는 좀 작지만 있을건 다있는 ....특히 정수기까지 있다는...

한여름더위가 어그제같은데 벌써 더위가 물라간듯한 날씨!

진안읍네에 나가서 이것저것 쇼핑해다가 맛나는 저녁을 해먹고 ..

피곤한 몸을 이슬로 잠깐 풀러주고 아주 편안히 쉬었네요...

단점이라고는 메뚜기가 온천지 사방에서 달려든다는것뿐....ㅎㅎㅎㅎ

아침에 일어나 개울가에 나가봅니다.

여름에 왔다면 이곳에서 물놀이하고 재미있었겠네요!

산행하는 모습과 개울가의 모습이 차이가 많이 나네!!!ㅎㅎㅎㅎㅎ

너무 늙은 아저씨같이 나왔네!!!


내년여름에 산행을 핑게로 다시와볼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