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먹을 만한집

(오이도 조개구이) 무한리필~조개왕!!~~추천취소

아름다운청년 2012. 1. 24. 13:22

시흥시 정왕동에 10년을 살면서  오이도해양단지에 조개구이를 먹으러 수백번을 다녀도  이렇다할(추천할만한)집을 찾지 못했지요

그냥 친절하면  자주가곤하고,,,,

그냔 친절하면  가보라 말하준것 뿐이죠!!!!!

.

.

지하철 4호선 종착역인 오이도 에서 내려서  출구(출구가 하나뿐임)밖으로 나오면  버스 정류장인데  택시를 타면 5000원정도,,,,

버스는 30-2번을 타면  오이도 해양단지를 갑니다

중간에 빨강등대도 있고  바닷바람을 맞으며 방조제를 걷는 재미도 아주 좋지여.

얼마안 있으면 지하철4호선이 인천으로 연결되어 종착역의 의미도 없어지지만요......

근데!!!!!!

드디어.

찾았습니다!!!!!

ㅎㅎ

ㅎㅎ

ㅎㅎ

오이도 해양단지안에서  조개구이의  최강!!!!!!!!~~~~~~조개왕!!

이명박 가카께서 취임하시고 북한에서 조개를 수입할수 없어  무한리필이라 쓴거는 거의 유명무실해졌습니다

왜냐??  조개값이 어청나게 비싸졌기 때문입니다

근데  여기 조개왕은 딴곳과는 달랐습니다!!!!!!!!

ㅎㅎㅎㅎㅎ

드디어 찾았습니다!!!!  

 

해가 지기전에 조개왕 3층에서 바라다 보이는  바다입니다

다른집들은 2층만 있는곳이 많은데  이집은 3층까지 있어서  전망이 아주 좋습니다

맞침  물도 만조네요!!!~~~멀리 LNG보관 기지가 보이네요!!!

날이 맑아 인천의 송도 신도시도  가깝게 보이고!!!

 

조개왕 3층에 앉아 일잔하며 바라다 보이는 일몰입니다!!!

서해는  그윽하게 넘어가는  노을이 단연 압권이죠!!!

할일이 없는 찬구녀석과 간지라 5만원짜리를 시켰습니다

이정도의 양은  딴곳과비슷한 수준입니다

근데!!!!

양념이 잘된 돼지고기를 줍니다!!!!!

엥!!!  조개구이에  양념돼지고기라........

엥!!!세싹 날치알인지 무슨알인지  알이 많이드러간  돌솥밥을 줍니다~~~~~

엥!!!  파전도 주네요!~~!!

내가 시킨 조개구이는 5만원짜리 입니다!!!!!!

기타 자질구래한것은 설명 생락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말도 안했는데...  배불러서  칼국수도 안먹고 가려는데...  리필해준 조개!!!

이정도면 키조개만 빠졌지 처음꺼랑 별반 차이도 없습니다!!!!

20대중반정도 된 사장님 아드님 같던데  엄청 친절하더군요.  생긴것도  잘생기고,,,,,,,,

아마도   제가 자주가지 안을까십습니다!!!!

깜빡하고 명함 받아오는걸 잊었습니다!!!!!!!  해양단지로 들어서서  빨간등대 지나 200m정도만가면  끝부분에서 만날수 있습니다  319~5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