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동남아시아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여행) 둘째날~샹그릴라 탄중아루리조트의 아침

아름다운청년 2015. 1. 18. 08:26

샹그릴라 탄중아루리조트의 아침입니다.

동남아시아 라도 태국하고는 느낌이 많이 다른것같아요

말레이시아는 조금 더 정리된 느낌이네여....

전세계10대 산유국이라니  못사는 나라가 아닙니다.

탄중아루리조는 코타키나발루공항에서 아주 가까운데 있더라구요.

아침에 산책을 나갔는데 바닷가에서 비행기가 이륙하는 모습이 가까이보입니다.

그냥 산책삼아 동네 한바퀴 돌아보는데.....

리조트가 바다를 따라 길게 늘어서 있습니다.....고층이 아닐뿐이지 규모가 대단하네요.

왠만한 방에서는 모두 바다를 볼수있게 만들어졌어요.....

코타키나발루 광고할때 자주 등장하는 썬셋바.........

좋네여......저곳에서 석양을 보면 죽인다지여(한잔하며)

세계3대 석양이라는 코타키나발루..........

원래는 바다였는데 돌로 채워 만들었다는......

 

수영장........사실 리조트에서 바다로 들어가는분들은 많지 않은데

수영장에는 아침에도 사람이있더라구여

날씨가 수영하기 딱 좋은 날씨...

바라만 바도 좋으네!!!!

 

리조트 옆으로 돌아서니 코타키나발루산이 보입니다.

키나발루산이라고 해야한다지요.

동남아시아의 최고봉 4900m가 넘는다지요.

투어로 다녀올수도 있답니다.... 담번에 가바야겠네...

스파....

 

 

 

가벼운 리조트 구경을 마치고 밥먹으로 로비에서 한층 내려가있는 식당으로....

전세계인종이 골고루 모였습니다....

중국사람이 가장많고..다음이 우리나라.......일본 서양분들도 많더라구요.

쓰는 언어를 보면 참 다양하더라는......

쥬스~~~맛이 약간 이상해서......패스!!!!

한국가족인듯 한데 생일이었나바요...

직원들이 일하다 말고 모두모여 노래를 불러주네여..

아이에게 평생 잊어버려지지 않는 추억이 만들어졌네요....ㅎㅎㅎㅎㅎㅎ

 

 

내가 묵었던 방에서 바라다 보이는 전경입니다.

썬셋바도 보이고요.....이국적인모습에 우리나라 여름날씨

 

리조트 정문에서의 전경!!!!!

리조트가 최신식시설은 아니지만 위치도 좋고...직원들이 워낙 친절해서 아주 추천 할만합니다.

젓가락을 떨어트렸는데 바로 다시 가져다주는 센스까지.....

 

밥도 먹었으니 호핑투어(70$)를 가볼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