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먹을 만한집

(인덕원 맛집) 참치전문점 사누끼

아름다운청년 2017. 1. 10. 13:12

그동안 자주 한잔씩하어 들리던 참치집입니다.

사랑하는 사업동반자와 애물단지 친구와 당구한게임하고는 들리던곳이죠!

사실! 저는 회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지만 항상 같이 가는 두인간은 남도쪽 바다출신들이라

나름 지들은 회에 대해서는 박사라고 떠드는 인간들입니다..

그러니 나야 이인간들의 의견을 따를수밖에 없지요....

하여간

비싼차가 팔리면 참치대가리를 먹자고 약속했었는데  실현되는 오늘 ......

참치 대가리가 중요한게 아니고 마음이 좋네요.

.

참치대가리는 어떤 맛일까?????ㅎㅎㅎㅎ

이곳 사누끼는 인덕원에 오뚜기공장 건너편에 있는데

사누끼가 체인점인지는 잘모르겠고요.

전에는 먹어봐야 배꼽살이나 오도로 를 주로 먹었지요.....

전문가들은 이것도 다른집에 비해서는 훌륭하다고 하드라구요

사실 저는 그런가 부다하고 그냥먹는 정도고요......

거제도 출신 전문가.......

야~~~~~너무 자주오지마라~~~~~

작으마한 식당......ㅎ


~~짜잔~~~~~~

참치 대가리살이 나왔습나다.

참치 머리에서 형형색색의 참치살이 이리 다양하게 나올까요??

의외입니다....

참치머리살을 시켜서 먹는 사람이 그리 많지 않은지 주인장이 나와서

부위별로 설명을 하줬는데  일일이 다기억을 못하겠어요,,,ㅎㅎ

기억이나는것은 왼쪽에서 세번째 눈살...네번째가 아가미살.....

이런이런!!! 이럴수가!!!!

이제껏 먹던 참치와는 차원이 다른 맛입니다.

특히 아가미살이 제일맛있는듯.....다음이 눈살.....

같은 물고기에서 이렇게 다른맛이 나다니

회에 전혀 문외한인 내가 느끼기에도 다름부위와는 비교부가한 맛이네요....

다먹은드ㅅ하가고 느끼면 다른약간은 저렴한 부위를 자꾸 내주네여.......

같이 먹은 전문가들이 가성비 최고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는거보면

이집 사누끼가 잘하긴하는가 봅니다.....

설명하기여려운 참치대가리살 또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