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행~~/일반.종주.트래킹

(시흥 트래킹)시흥시 달월솔빛길

아름다운청년 2017. 7. 16. 02:00

시흥시 정왕동에 10년을 훨씬 넘게 살면서도 "달월솔빛길"이라고는 처음 듣습니다...

요새 지방자치단체가 이런저런길들을 복지 차원에서 많이들 만드니....ㅎㅎㅎㅎ

이유야 어째건 집도 가까우니 한번 가봅니다...

이제 막 제대한 아들과 같이!!!!ㅎㅎ

....

아무도 찾는이 없는 달월역에 주차를 하고....

달월역에서 바로 맞은편에 작은 입구와 안내판이 있는곳으로...고고고.

밤새 비가온 날 아침이라 습도가 열라 많아 시작부터 땀으로 목욕이네!!!!

길이 단순하긴한데 가는길마다 작은 리본이 달려있어서  길찾기 좋기는 합니다!!!

10분만에 만우봉도착~~

만우봉이라고 이름이있는것도 신기하네..ㅎㅎ

해발100m 약간 넘는 봉우리지만 주변이 바닷가라 조망이 좋고.

뒤방울저수지도 보이고..

이제는 이곳에서 농사를 짓지 않으니 저수지의 목적이 살아졌지만 ...낚시터라도 쓰이니 다행이네요!!

시흥시 정왕동도 배곧시도시가 생기며 많이 도회지화하는 느낌입니다.

정왕IC도 보이고....

자꾸 도시가 커지는게 그리 반갑지만은 않은데.....ㅎㅎㅎㅎ

솔빛길이라고 명명은 했지만 등산로를 전혀 정비하지는 않았어요.

그냥 있는데로 나두웠다고 할까!!!

이왕이면 이런 작은것까지 신경쓰면 더 좋겠다는 생각도 들고.... 비가와서 바닥이 많이 미끄럽드라구여!

소원비는 돌탑  통과!!

산불감시초소 통과!!

40분정도만에 오늘의 목적지인 "일출봉" 정상도착입니다.

원래 솔빛길은 여기서 산들농장으로 하산 군자봉까지 가는게 코스인가본데

군자봉까지 가려면 일반 찻길을 한참을 걸어야하니 오늘은 여기까지만 갑니다...

진행 방향으로 영동고속도로가 보입니다....월곳방향!!!

 

한번도 쉬지 않고 올라 왔드니 온몸이 땀으로 범벅이네.....

몸속에 노페물이 빠지는 느낌입니다...

이까짓거를 하고도 몸이 힘듬을 느끼니  나도 다됬나봐!!ㅎㅎㅎㅎ

 

 

무슨 골프장도 보이네... 골프장이 있었나???/ㅎㅎㅎㅎ

왔던길을 다시 되집어 하산합니다.

길지안은 시간 운동도 되고 좋드라구요!

왕복 1시간반만에 하산 완료,,....시간날때마다  자주 와봐야겠어요!!!

담번에는 일출봉정상에서 캠핑을 해봐야지!...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