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행~~/일반.종주.트래킹

(안산트래킹) 대부도 해솔길4코스(15통마을회관~쪽박섬~유리섬~베르마델승마클럽)

아름다운청년 2014. 3. 29. 10:04

이번은 해솔길4코스입니다.

시화신도시에서 시화방조제를 건너 대부남동보건소를 지나 대부남동15통 마을회관에주차

쪽박섬을 향해서 출발~~~~

4코스가 12Km가 조금 넘는다니... 찬찬히.......

마을길을 내려가지마자  "홍정희 효자문"이 나오네요.......

 

여기의 작은길도 길이름이 있네.....쪽박섬길~~~~~

 

시골길로 계속 내려오니..  바다와 마주하네요.

왼쪽으로 쪽박섬이 보이고

유로어장인가보네요.

조개 씨를 뿌렸나바여........

아직은 을씨년스럽긴해도 횟집들이 장사를 하고 있네요!!!!!

쪽박섬!

쪽박섬에서 바다건너 선재다리가 보입니다.

지난번3코스를 걸었던곳.....

쪽박섬 찍고 다시 돌아 원래 방향으로,,,,

쪽박섬 가바야 별거 없으니 기냥 패스해도 될듯합니다.

 

 

 

홀곶유어장~~~

어른 두당7000원,.....

아예 돈내고 이런곳에서 조개 잡는게 더 좋을듯하기도합니다.

잡는 재미도 있을것이고.....

바닷가를 따라 팬션이며 민박이 잊어려릴만하면 있고

여기를 어찌 찾아왔을까 할정도로 구석인데 사람도 많습니다...

 

염소를 끼우는곳을 지나는데.. 대장의 위용이 한눈에 느껴집니다.

짱구를 주닌깐 모두 모여드는데

대장의 눈치를 보면서....

잘들도 먹네요

 

전원주택인지 팬션인지 알수는 없으나 약간의 언덕위에 보기 좋은 집들이 ....

엥~~~~

청춘불패를 대부도에서찍었다드니....여긴가??????

 

바다를 바라보고있는 집들~~~~

3시가 좀 넘으니 바닷물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집은 아주 좋아보여서 한컷!!!!

삼겹살과 전투식량으로 점저~~

 

바다 건너 베르마델승마장이 보이네요...

이바다만 돌면 끝.......

 

유리섬!

 

이런시골에  저리 큰교회가 필요할까 싶을정도로 큰교회가 있네요!!!

승마클럽

 

베르마텍승마클럽에 정문인지 알수는 없으나 일단 4코스를 마무리합니다.....

대부콜택시(032~886~8883)를 불러 다시 15통 마을회관으로

9000원나오네요(기본요금이 5000원)

하루에 두번 버스가 다닌다고는 하는데..... 시간도 안맞고... 기다릴수도없고

또 4코스 시작점으로 가려면 다시 버스를 갈아타야하니 기냥  콜택시부르시는게 좋을듯....

바로는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