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먹을 만한집

(양양맛집)수산리 김선장 바다 횟집

아름다운청년 2016. 1. 10. 18:27

양양에 솔비치리조트에 호강하러 갔습니다.

국내에서는 이렇게 좋은 리조트에서 묶어본적이 없어서,....ㅎㅎㅎ

그리고 서해바다에 살다가 동해바다에 오니 나름 색다르기도 하고요!!!

 

바다에  왔으니 회로 저녁을 먹자는군요....근데 !!!

리조트 안의 식당에서 먹기는 좀 거시기 하드라구요.....

이렇게 고민하는 찰라 리조트안으로 식당차들이 분주히 돌아다니는 모습을 쉽게  볼수 있드라구요....

여러 기사님들이 명함을 주시고 가셨는데...

그중에 그냥 가게 된곳이 " 김선장바다횟집"입니다.

(사람의 친절한 말한마디가 참  중요하죠....)

 여느 횟집이랑 비슷한 수족관에 .....

 잡혀온지 얼마 안됬것 같은 게들......

 우리는 일행이 6명이고 두명은 완전 선수 수준이라....

소자리 2개를 시켰습니다.

전문가가 보기에 그져 그렇답니다.

 처음 주는 스끼다시.....

원래 회를 안좋아하는 사람은 스끼다시를 맛있게 먹죠....ㅎㅎㅎ

하긴  나도 그런부류에 속하자만....

 

 메인으로 주는 회입니다..

여러가지 회 인지라 그냥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실 저는 회에 대한 깊이있는 지식이 없습니다.

전문가가 시키는데로 먹는 편이죠.....

 회 다먹고 매운탕을 먹고 ......

 사실은 여기 "김선장횟집"을 추천하는 이유는

직원분들이 참 친절하십니다..

회도 그런데로 먹을 만하고....

또 아이들이 회를 더먹고 싶다고 하니... 나중에 추가로 주신 회가 처음에 주신 회 만큼이드라구요.

어째든 정이 넘쳐나는 식당이랄까요????

 

 

 다먹고는 다시 리조트로 데려다 주셨어요....

친절하십니다!!

다음에는 환한 낮에 한번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