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서울.경기.인천

(안산 펜션여행)~대부도 예그리나펜션

아름다운청년 2015. 12. 19. 12:48

대부도에 베르아텔승마클럽 있는데가 말부흥입니다.

대부도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던곳인데.....

그곳 해안가에 예그리나펜션이 있어요.

 

저도 해솔길4코스 도느라 한번 가봤던곳입니다....

근데 막상  가족들을 대동하고 갔드니  의외로 조용하고 바다의 풍광이  좋습니다.

팬션 건물이 그리 휼륭하지 안은데  그런데로 주인장의 정성은 느껴지는군요....

리모델링을 한듯

우리는 3층....

바다를 바라보는 방인데 창쪽으로의 풍광도,,,,좋네요!!

바다가 2Km는  멀어졌네요......멀리도 가는구나!!!!!

가운데는  경운기 길인지 ...  길이 나있고.....

 

 

팬션 실내는 복층구조인데  위층에는 침실과...

월풀욕조가 있습니다.

연인들 끼리 오면  좋은 추억을 만들수 있을듯하네요......

바다 석양를 바라보며  목욕 한번 하는것도  좋겠네!

앞 베란다쪽으로는 식탁과 바베큐를 힐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막상 밤에 하려하니  연기가 빠지지  않고 어두워서...  불편했어요......

디테일한 부분이  좀 아쉽네요!!

 

해가 하루일을 열심히 하고  넘어가려나 봅니다....

바다로  산책 나갔다가 본 팬션의 풍경입니다.

이런곳에  살면  어떨까요.??...

심심하겠죠!?????

 

 

적막감이 오히려 편안해보이는건  나만의 생각인지??....

이런곳에서 헨드폰  안받고 있어보고 싶기도하고......

누가 짓다 말았는지.... 

내가 인수해서 다시 짓고  살아볼까??

돈도 없으면서.....ㅎㅎㅎㅎㅎ

 

 

베란다에서 고기 굽기에 도전하다가 어두워서  방안으로......

이슬과 밤새 놀다가  아침 일찍  일어나  동네한바퀴  돌러갑니다.

 

인근의 말부흥선착장으로 왔드니....  여기도  좋네!!!

전체적으로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왁자지껄하지 않고.......자연풍광이 너무  좋아  조용히  쉬다오면  좋겠습니다!!!!